힐링 그 자체
커브스 고덕클럽 매니아
- 커브스클럽에 다니게 된 동기를 말씀해주세요
일과 육아를 병행하면서 지친 나를 위해 잠시라도 나만의 시간을 갖고 싶어 운동을 알아보고 있었는데 여성전용이고 근력운동에 스트레칭까지 꼼꼼하게 지도해준다는 말에 등록하게 되었습니다.그당시 근력운동과 스트레칭을 중요시하는 운동이 별로 없었거든요.저희 쌍둥이들이 고3이니 벌써 10년이 흘렀네요.
- 커브스 30분 순환운동을 시작하신 후에 달라진 점은 무엇인가요? (예 : 체중감량, 일상생활의 변화, 질병회복 등)
커브스 운동 시작 하기 전에는 시간나면 쌍둥이친구 엄마들 만나서 수다떨면서 스트레스를 풀었다면 커브스 운동 시작하고는 운동으로 스트레스를 풀었더니 몸도 유연해지고(50살에 다리찢기가 가능합니다^^) 체력도 좋아져서 일과 육아를 병행하면서 힘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런가 쌍둥이 딸들 고3까지 키우면서 화낸 적이 손에 꼽힐 정도랍니다^^
- 1000회 이상 꾸준히 다닐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인가요?
직장동료와 애들친구 엄마들과는 다른 커브스에서 만난 친구들은 또다른 매력이 있더라고요. 누구 엄마가 아닌 사무적으로 만난 사이가 아닌 커브스에서 만난 친구들은 저보다 나이가 많건 적건 간에 운동을 꾸준히 하고 관리하는 여자들만의 통하는 무언가가 있답니다. 땀으로 맺어진 사이라고 할까요? ^^만나면 즐겁고 힐링 그자체입니다!
- Special Thanks to! 커브스 매니아가 되기까지 고마운 사람이 많으실 텐데 이 자리를 빌어 고마움을 전해주세요!
가장 고마운 사람은 우리 쌍둥이 딸들입니다.밥먹다가도 운동할 시간 되면 열일 제쳐놓고 운동 가는 엄마를 이해해주고 다른 엄마들 보다 관리하는 엄마가 멋지고 최고라고 얼른 운동 다녀오라고 얘기해 주는 우리 쌍둥이딸들 사랑하고 고마워요. 그리고 재밌는 이벤트와 항상 가족같은 분위기로 매일 운동오고 싶게 해주는 고덕클럽 대표님 샘들 감사하고 같은 시간대에 운동하는 회원님들도 감사합니다.
- 커브스 매니아를 꿈꾸는 회원님들께 한 마디 부탁드려요!
운동은 어느누가 대신해 줄수도 없고 꼼수도 못부립니다.별거 아닌 30분 운동 같지만 주 4회면 120분 한달이면 480분 일년 5760분 십년이면 57600분이랍니다. 57600이란 숫자가 내몸에 차곡차곡 쌓이고 기록되어 있다고 생각만해도 자신감이 충만합니다. 그러니 고민하지 마시고 하루라도 빨리 시작하세요^^
이달의 커브스 매니아 모두보기(클릭)
전세계의 여성들이
건강해지는 그날까지
커브스는 회원님들과
함께 합니다!
▼여기서도 커브스와 함께하세요!▼
평일 09~18시
평일 10~20시
토요일 10~13시
※운영시간은 클럽마다 상이합니다.
김*은 예약완료
010-9163-****
커브스 남동탄클럽
김*진 예약대기
010-3420-****
커브스 내외클럽
조*경 예약완료
010-9489-****
커브스 석촌클럽
이*명 예약완료
010-8633-****
커브스 둔산클럽